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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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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란?

CPA(Cost Per Action)란 온라인이나 모바일 환경에서 소비자가 특정 행동을 취할 때 마다 광고 비용을 지급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CPA광고란?

마케터가 자신의 블로그, 카페,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광고주의 홈페이지를 홍보하고 그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를 하거나 회원가입을 함으로써 나오는 판매 금액에 대한 일정의 수익금을 마케터에게 지불하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CPA광고의 효율성

01.게시의 즉시성

현존하는 매체 중 가장 많은 이용자를 가진 인터넷에 정해진 시간 없이 즉시 게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광고 효과가 뛰어납니다.

02.게시의 광범위성

개인이 소유하고 있는 PC, 모바일 등의 매체를 이용하기 때문에 장소를 가리지 않는 광범위성을 자랑합니다.즉,제한 없는 마케팅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03.저비용 고효율

광고게시 자체는 무료이며, 발생한 실적에 대해서만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어떠한 광고수단보다 합리적이고 고효율적입니다.

01.게시의 즉시성

현존하는 매체 중 가장 많은 이용자를 가진 인터넷에 정해진 시간 없이 즉시 게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광고 효과가 뛰어납니다.

CPA장점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CPA광고주와 마케터가 서로 윈-윈하는 마케팅입니다.
보험, 쇼핑몰, 대출, 건강, 병원, 법률, 결혼, 여성, 개인회생 등

모든 분야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주

01.편리한 광고 관리

- 체계적이고 직관적인 광고관리 시스템
- 손쉬운 배너제작및 수수료 등록
- 배너 제작 및 커미션 등록 컨설팅

02.업계 퇴고 커미션

- 최저 수준의 광고단가
- 최고 수준의 마케터 취득 커미션
- 이상적인 구조로 저비용
- 고효율 마케팅 효과

03.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고객센터 외에도 SNS, 메신저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으로 유저와 함께하는 상호 보완 시스템

04.손쉬운 광고 게시

- 초보 유저들도 사용하기 쉬운 간단하고 체계적인 구조
-카테고리 별 메뉴얼 구축으로 더많은 마케터들의 접근과 광고 게시를 유도

마케터

01.유용한 광고 시스템

유효한 DB 대해서만 비용 지불 머천트가 직접 상담신청한 고객의 DB를 검토하고 그 중 유효하다고 판단한 건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급하는 합리적이고 유용한 광고 시스템

02.빠르고 정확한 DB선정 시스템

빠르고 정확한 DB선정 시스템을 자랑합니다.허위 클릭 및 중복 DB에 지출되는 광고비를 현격하게 감소시킴으로서, 광고주 분들의 비용부담을 덜어 드리는 동시에 더 높은 광고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03.신뢰로 이어지는 2차 마케팅 효과

정확한 DB의 유입은 마케터와 신뢰를 쌓는 가장 좋은 수단입니다. 이는 마케터들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유도하고, 지속적인 DB확보가 가능케 함으로서 2차 마케팅 계획 수립이 용이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