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페이지

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

HOME > 바이럴 > 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이란?

바이럴마케팅은 블로그나 카페,지식인,SNS 등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제품 준비

인터넷상에 게시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확산

자발적인 참여와 확산을 유도

강력한 '정보성'을 바탕으로 상품에 대한 컨텐츠를 만들고, 구매예정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친근하면서도 부담없이 전달할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스마트폰의 보급화로 PC가 없어도 원하는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점으로 인해 바이럴 마케팅은 더욱 높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확한 타겟팅

지속적인 홍보효과

입소문 효과

신뢰도 상승

바이럴마케팅 진행 과정

01.

상황분석
타겟분석
시장조사
환경조사
자사 경쟁사 분석

02.

기획 및
전략수집

광고목표 설정
키워드추출
가이드라인 구성

03.

컨텐츠 제작
검색 최적화
기획형 컨텐츠
포스트 최적화

04.

컨텐츠 배포
키워드 확장
방문자 향상 전략

05.

관리 및
결과보고

마케팅 활동 진행
성과측정 및 리포팅